기존 인터넷 고객도 결합상품 이용 가능토록 개편, IPTV까지 적용범위 확대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이하 LGU+)는 유무선 결합 할인상품 ‘한방에요(yo)’의 결합 조건, 상품 적용범위를 확대했다고 10일 밝혔다.

‘한방에yo’는 LGU+의 모바일, 초고속 인터넷을 함께 사용할 경우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매월 모바일 요금을 할인해주는 결합 상품이다.

기존에는 인터넷 신규가입 고객에게만 ‘한방에yo’ 결합 할인 혜택이 제공됐으나, 이날부터 기존 LGU+ 인터넷을 이용 고객도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결합 할인 적용 범위가 IPTV까지 확대됐다. LGU+는 LTE62 요금제(기본료 62,000원) 이상 및 초고속인터넷 이용 고객이 LGU+의 IPTV 상품 ‘U+tv G’를 같이 이용할 경우 월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LGU+는 ‘한방에yo’를 통해 기본료 62,0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와 초고속인터넷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에게 월 8,000원, 기본료 62,000원 미만 모바일 요금제 및 초고속인터넷 이용 고객에게는 월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왔다.

LGU+ 김승환 요금기획팀장은 “고객의 가계통신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기존에 제공해오던 결합상품의 혜택을 강화했다”며 “약정할인 프로그램과 함께 이용할 경우 고가의 스마트폰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