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허설 무대까지 볼 수 있는 '프라이빗 패키지'도 제공


▲ 가수 빅뱅(BIGBANG)


[아이티데일리] 삼성 뮤직은 새해를 맞아 ‘삼성 뮤직 × 빅뱅 콘서트’ 이벤트를 연다고 오늘 밝혔다.

'삼성 뮤직 × 빅뱅 콘서트'는 1월 14일부터 21일 까지 회원 가입 후 삼성 뮤직 앱을 설치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4 BIGBANG +a IN SEOUL'의 콘서트 표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응모 시작 다음날인 1월 15일부터 매일 20여명 씩 발표된다.

'삼성 뮤직 × 빅뱅 콘서트'는 삼성 뮤직과 YG엔터테이먼트가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 3탄으로,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 뮤직은 빅뱅의 콘서트 '2014 BIGBANG +a IN SEOUL' 리허설 무대와 본 무대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패키지', 콘서트 표와 빅뱅 핸드폰 액세서리 세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 모델과 빅뱅 멤버의 사인이 담긴 S뷰 커버가 포함된 '갤럭시 노트3 패키지'가 고객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됐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가 지난 해 11월 선보인 디지털 음악 서비스 삼성 뮤직은 350여만 곡의 음원을 제공한다.

또한, '봄&하이'의 신규 음원 및 뮤직비디오 선공개, '태양'의 링가링가 리믹스 버전 독점 공개 및 무료 다운로드 진행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