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장면 되돌려 보는 ‘타임머신’ 기능 및 다양한 LOL 관련 정보 제공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생중계 및 경기 정보를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T롤(LOL)' 서비스를 17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SK텔레콤은 ‘T롤(LOL)’이 앱 기반 서비스로, LTE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별도 가입절차나 비용 없이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T롤(LOL)' 가입 시 롤챔스, 롤드컵, 마스터즈리그 등 주요 대회의 경기 생중계를 HD급 화질로 시청 할 수 있으며, 생중계 중 놓친 주요 장면을 되돌려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 및 원하는 경기 시작 알림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SK텔레콤은 'T롤(LOL)'은 ‘League of Legend World Championship 2013’에서 국내 최초로 우승한 ‘SK텔레콤 T1’ 선수단의 경기 개인화면 영상과, 레슨 영상, 캐릭터별 공략영상 등도 VOD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SK텔레콤은 'T롤(LOL)'이 온게임넷 프로그램 등 VOD 콘텐츠와 게임 캐릭터(챔피언)들의 정보 및 경기 일정 등 LOL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향후 ‘T롤(LOL)’에 게임 플레이어 전적 검색 및 플레이어간 채팅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T롤(LOL)’을 동영상 전용 요금제인 ‘T스포츠팩’을 통해서도 제공하는 한편, 2월 13일 개막하는 ‘LOL 마스터즈 2014’를 공식 후원하고 ‘T롤(LOL)’에 모바일 독점 중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