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알림창 내리기 지원, 카메라·DMB·스마트 플립 등 SW 업그레이드


▲ 팬택이 베가 시크릿 노트 사용자를 위한 ‘베가 기프트 팩’을 배포한다.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스마트폰 ‘베가 시크릿 노트’ 사용자에 베가 스마트폰 최신 기능을 추가한 ‘베가 기프트 팩’을 배포한다고 21일 밝혔다.

베가 기프트팩은 사후지원 강화의 일환으로 최신 전략 모델의 기능을 기존 모델에도 적용시키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다. 팬택은 지난해부터 최신 기능뿐 아니라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기능들도 개선한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고 있다.

베가 시크릿 노트 사용자들을 위해 배포되는 이번 베가 기프트 팩 중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간편 알림창 내리기’다. 홈 화면 어디서나 손가락을 위에서 아래로 드래그하면 알림창을 내릴 수 있는 기능으로 화면 최상단에서 아래로 드래그해야만 알림창을 내릴 수 있었던 기존 방식에 비해 한 손 사용성이 강화됐다.

카메라와 DMB도 이번 베가 기프트 팩을 통해 개선된다. 전면 카메라 촬영 시에는 사진을 보정해주는 ‘뷰티샷 모드’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촬영 화면에서 사용자가 직접 보정 수준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된다.

DMB의 경우 고화질 스마트 DMB가 지원돼 대화면에서 고화질의 방송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스마트 플립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커버 창에서 V노트와 카메라를 실행할 수 있어 커버를 열지 않고도 간단한 메모와 사진 촬영이 가능해졌다. 또 플립창의 기본 배경 화면 5종을 비롯해 아날로그시계 3종과 날씨가 함께 표시되는 시계 1종이 추가됐다.

이응준 팬택 상품기획실장은 “베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베가 기프트 팩을 통해 기존 모델에 대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팬택은 빠른 시일 내 베가 아이언 사용자들을 위한 베가 기프트 팩을 배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