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모바일 흐름 및 전망 소개, 업계 실무자들의 현장 경험과 팁도 공유



[아이티데일리] 한국HD방송의 IT 전문채널 ‘채널IT’는 오는 28일 가톨릭청년회관 5층 니꼴라홀에서 모바일 흐름과 전망에 대해 소개하는 ‘2014 모바일 트렌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모바일 트렌드 콘서트는 업계 핵심 실무자들이 참여해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와 유용한 정보를 직접 전달한다. 또 경제경영분야 화제작 ‘2014 모바일 트렌드’의 저자 ‘커넥팅랩’ 멤버 9명이 직접 출연해 참석자들에게 현재 업계 이슈와 노하우 등을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14년 현재의 주요 모바일 트렌드를 짚어보고, 점점 영향력이 높아지고 있는 모바일 비즈니스와 SNS, 소셜 플랫폼, 미디어 콘텐츠 등 다양한 모바일 관련 분야에 대한 설명을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풀어갈 계획이다.

강연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채널IT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고, 동반 2인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총 200명 선발될 예정이고 오는 24일 홈페이지 및 개인 문자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김현호 채널IT 팀장은 “이번 모바일 트렌드 콘서트는 모든 비즈니스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모바일의 흐름과 전망에 대해 알아보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세상을 보는 새로운 눈이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오는 2월 중 채널IT를 통해 별도 프로그램으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