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4 LTE-A 딥블랙’ 2월 중 출시 예정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삼성전자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 단말기를 오는 6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KT는 삼성전자 ‘갤럭시 S4 LTE-A 딥블랙’도 2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는 로즈골드 화이트와 로즈골드 블랙 두 가지로, 화이트와 블랙 색상 기반의 디자인에 측면 테두리를 중심으로 홈 버튼 테두리, 스피커, 후면 카메라 테두리에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했다. ‘갤럭시S4 LTE-A 딥블랙’은 측면 테두리 부분에 블랙 색상을 적용했다.

KT는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와 ‘갤럭시 S4 LTE-A 딥블랙’에 ‘갤럭시 노트3’와 같은 가죽 질감 및 스티치 문양의 후면 커버를 적용했고, 32GB였던 저장공간을 16GB로 낮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T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 올레닷컴에서 ‘갤럭시 S4 LTE-A’,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3’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황금 페스티벌’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먼저, 6일부터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 및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 가입고객 중 신청한 고객 선착순 2,014명에게 ‘하우스오브말리’ 골드 이어폰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 S4 LTE-A’,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3’ 모든 색상 가입고객 중 신청고객 대상으로 골드바 5돈, 갤럭시 기어 로즈골드, 황금장미, 32GB USB 메모리 등 총 1,115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갤럭시 노트3’ 와 ‘갤럭시 기어’를 번들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삼성전자 정품 S뷰 커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