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에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시 자동 응모...레저스테이션이용권, 신세계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크라우드 소싱(대중참여, CS) IT기업 나눔누리 코리아는 리워드 어플 '로또팡'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6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로또팡 어플을 다운로드 한 후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30명에게는 전국 700여 곳의 호텔, 리조트, 워터파크 등 레저시설을 30~8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레저스테이션 연간 회원권 ▲2등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등 100명에 편의점 모바일 교환권 ▲4등 200명에게 뚜레주르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오픈 기념 골드회원에 등록하는 회원 모두에게는 12만원 상당의 레저스테이션 회원권을 증정한다. 골드회원은 등록비 3만원으로 떨어진 로또 번호 30게임까지 매주 무료등록, 3만원 상당의 로또 번호 30게임 매주 무료 증정, 매월 영화쿠폰 10장 무료 지급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로또팡은 매주 떨어져 버려지는 약 1천만 장(500억 원) 이상의 떨어진 로또 번호에 재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리워드 어플이다. 떨어진 로또 번호 소지자들에게 3번의 당첨 기회를 추가로 부여하고 당첨 시, 상금 및 그에 해당하는 상품을 제공한다.
 
떨어진 로또번호가 없어도 회원이 번호를 선택하여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무료 행운팡과 제휴사에서 무료로 제공한 쿠폰을 등록하면 또 다른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쿠폰팡 등의 무료 서비스를 통해 당첨의 기회를 골고루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또팡 공식 홈페이지(www.lotto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