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액션퍼즐패밀리, 골프스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히어로즈워 등... 솔로 응원 이벤트도

 

[아이티데일리]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의 게임 및 페이스북에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퍼즐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 게임 내 초콜릿 모으기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연다. 주어지는 특정 미션을 달성 할 때마다 상자에 초콜릿이 하나씩 모이고, 초콜릿 1개당 코스튬 1개씩 총 9개를 선물한다. 마지막 10개째 초콜릿까지 채우면 ‘코인’, ‘보석’, ‘패밀리포인트’ 등이 담긴 보너스 선물세트를 지급한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3D 골프게임 ‘골프스타’에 접속하는 모든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는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선물상자’를 증정하고, 한정판 발렌타인 패키지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 접속 시 하루에 한번 게임 내 ‘초콜릿 상자’를 받아 6가지의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4일부터 2일간만 열리는 ‘익사이팅 존’에서는 ‘특별 업그레이드권’, ‘몬스터 선수’, ‘스페셜 선수’ 등 특별 아이템들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에 출시 1주년을 맞은 ‘히어로즈워 for Kakao’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매일 다른 레어 아이템을 선물하고, 한시적으로 신규 던전 ‘발렌타인의 선물’을 추가한다. 해당 던전이 열리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던전에 참여해 초콜릿 100개를 모으면 ‘에이든’ 영웅의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14일과 15일에는 1+1 아이템 판매, 경험치 부스터 4시간 선물, 전용 무기 뽑기 확률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에 솔로 응원 이벤트를 열고 있다고 밝혔다.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내용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해당 글을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디초콜릿 초콜릿9구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