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 공장 배경 좀비쉘터 모드 전용 맵 ‘데저트 플랜트’ 등 추가

▲ 카스 온라인 ‘리부트(Re:BOOT)’다섯 번째 콘텐츠 ‘좀비쉘터 익스펜션’

[아이티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13일 자사의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카스 온라인)’에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리부트(Re:BOOT)’의 다섯 번째 콘텐츠 ‘좀비쉘터 익스펜션’을 공개했다.

카스 온라인 좀비쉘터 익스펜션에는 좀비쉘터 모드 전용 맵인 ‘데저트 플랜트’가 추가됐다. 데저트 플랜트는 중동지역의 버려진 정유 공장이 배경인 맵으로 다양한 구조물들을 활용해 대피처를 구축, 밤이 되면 더욱 강력해지는 좀비들로부터 탈출해야 하는 미션을 제공한다.

기존 맵과 달리 게임 내 ‘돌발 이벤트’를 추가해 이벤트 실패 시 강력한 좀비가 등장하는 등 방어 요소를 강화했고, 장애물을 무시하는 곡사포 병기인 ‘박겨포 포탑’과 폭발 시 주변의 좀비를 순간적으로 얼려버리는 설치형 함정 ‘액화 질소 탱크’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밖에도 전투용 무기 ‘마체테’를 비롯해 생존형 무기 ‘크로우 바’와 기술형 무기 ‘클로 해머’ 등 각 병과 별 전용 아이템 3종을 추가했다.

한편, 넥슨은 카스 온라인 좀비쉘터 익스펜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좀비쉘터 모드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3배의 경험치 및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누적 생존 일수에 따라 ‘하급 체력 보강제’, ‘하급 공격력 증폭제’, ‘하급 방탄복’, ‘하급 전투화’, ‘하급 탄입대’ 등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좀비쉘터 모드를 클리어하면 좀비모드에 특화된 인기 브랜드 무기가 담겨있는 ‘B-BOX’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시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골든벨’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