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룰더주’, ‘바코드 풋볼러’, ‘정령의 날개’, ‘좀세지’ 등에 이벤트 열어

 

[아이티데일리]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아 자사의 게임들에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조이시티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메달 획득 시, 다음날 오후 6시에서 11시 사이에 ‘룰더스카이’에 접속한 유저에게 메달 종류에 따라 ‘황금열쇠’와 ‘벽돌’, ‘스타(게임캐시)’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에게도 매일 추첨을 통해 30‘스타(게임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바코드 풋볼러’에서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획득하는 메달 종류에 따라 ‘골드 티켓’, 500 ‘친구 포인트’, 2,000 ‘클럽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정령의 날개 for Kakao’와 ‘좀비가 세상을 지배한다 for Kakao’, ‘룰더주 for Kakao’에서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메달을 획득한 다음날 오후 12시부터 2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에게 각각 5000’골드(게임머니)’, ‘레드빙고볼’ 15개, 20’젬(게임캐시)’을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조이시티는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소치 응원 댓글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