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중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1차 이벤트 당첨자는 중복 당첨 안돼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베가 시크릿 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운드 케이스를 증정하는 ‘베가 사운드 업’ 2차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베가 시크릿 업 전용 사운드 케이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팬택 베가 모바일 공식 사이트에서 제품 정보 입력 후 블랙, 화이트, 옐로우 중 원하는 색상의 케이스를 선택하면 된다.

베가 사운드 업 이벤트는 베가 시크릿 업 구매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지만, 1차 이벤트에 참여했던 소비자들은 2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사운드 케이스는 접촉된 물체의 고유한 진동을 이용해 소리를 내는 진동형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닿는 물체에 따라 음량과 음색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종이 상자와 같이 공명할 수 있는 물체와 접촉하면 콘서트홀에서 듣는 것과 같은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 팬택은 사용자들이 사운드 케이스의 성능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택배 박스를 울림통으로 만드는 방법을 사운드 케이스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 전달되는 사운드 케이스 패키지에는 울림통 제작 설명서와 지지대, 포론테이프 등 울림통 구성품이 동봉된다.

한편, 팬택은 베가 시크릿 업 출시를 기념해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한 달 동안 ‘VEGA 사운드 UP’ 1차 이벤트를 열어 총 3만명에게 사운드 업 케이스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