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이용권 구매시 문화 공연 티켓 무료 증정...여행ㆍ패션ㆍ건강 제품도 할인

 
 
티켓 전문 소셜커머스 ‘티켓수다’(대표 김영만)는 2월을 맞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티켓수다의 이번 이벤트는 티켓수다에서 펜션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티켓수다 내 여행상품 중에서 펜션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관람을 원하는 문화 공연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
 
이벤트 참여는 티켓수다에서 펜션 이용권을 구매한 후 원하는 일정으로 펜션 예약을 완료한 다음,티켓수다 1:1 문의게시판에 원하는 공연제목, 공연관람 일시 등을 적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티켓 예매권은 SMS로 즉시 발송된다.
 
이와 관련, 티켓수다 관계자는 “티켓수다의 이번 이벤트는 펜션도 할인 받고 대학로 연극 티켓도 무료로 제공하는 티켓수다 최초의 행사”라며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여행과 함께 공연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수다 공식 홈페이지(www.ticketsu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켓수다는 연극, 뮤지컬 등 각종 공연문화 관련 티켓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티켓 관련 소셜커머스 선두 업체이다. 각종 티켓은 물론 여행 상품, 패션 관련 아이템, 건강식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