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SKT·KT·LGU+ 동시 출시

▲ LG전자 대화면 전략 스마트폰 ‘G프로2’가 21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판매된다.
[아이티데일리] LG전자(대표 구본준)는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G프로2’의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G프로2는 5.9인치 대화면 전략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보지 않고도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잠금 화면을 해제할 수 있는 ‘노크 코드(Knock Code)’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향상시켰다.

LG G프로2는 ‘OIS 플러스’ 1,300만 화소 카메라, 1W급 고출력 스피커, Full HD IPS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 등의 하드웨어를 탑재했다.

또, 촬영 후 사진의 초점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매직 포커스(Magic Focus)’, HD급 동영상을 1/4배속까지 느리게 재생할 수 있는 ‘슬로우 모션(Slow Motion)’, 화면에 또 하나의 화면을 만들어주는 ‘미니뷰(Mini View)’, 감추고 싶은 파일만을 골라 숨길 수 있는 ‘콘텐츠 잠금(Content Lock)’ 등 새로운 UX를 적용했다.

LG전자 MC한국영업담당 조성하 부사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