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백팩 추천 타거스 레볼루션 엘레멘츠 - TSB227AP

 
<노트북 백팩 '거스 레볼루션 엘레멘츠 리뷰' >
 
팔자에도 없는 노트북을 얼마전에 구매를 하고나니 노트북 주변기기가 하나도 없어서 이것 저것 찾아 보게 됩니다. 역시 무엇이든 사면 기기값도 기기값이지만 주변기기값도 만만치 않은듯. 노트북은 회사에 두고 다닐 예정이었지만 아직까지는 매일 매일 들고 다니고 있는데요. 어디다 들고 다녀야지 생각을 하다가 생각이 노트북 백팩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노트북 팩팩은 얼마전에 마우스를 소개해 드렸던 타거스의 제품입니다. 포스팅을 준비하다가 보니 타거스가 세계 최초로 노트북 가방을 만든 회사라는 설명이 보입니다. 왠지 기대가 되는걸요? 사실 이 타거스 노트북 백팩은 벌써 이전에 보여 드렸어야 하는데 그동안 노트북이 없어서 못 하다가 이제서야 한다는 슬픈 이야기...
 
 
정식명칭은 타거스 레볼루션 엘리멘츠 TSB227AP 입니다. 백팩은 비지니스 정장과 캐주얼 룩 모두에 어울리는 모던한 스타일로 만들어졌으며 최대 15.6인치 노트북을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캐패드나 책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전면 수납부에 있는 액세서리 포켓은 다양한 물건을 담을 수 있게 설계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인체공학적인 패딩 숄더 스트랩은 오랫동안 배낭을 메어도 어깨가 아프지 않도록 설계가 되었으며 가방의 중량이 동일하게 분산되어 편안하도록 만들어져 있다고 합니다. 또한 메쉬 원단을 사용해서 어깨와 등에 땀이 차지 않는다고 하네요.
 
 
 일단 전면 수납부 부터 열어 봤습니다. 흠 어떻게 사진을 찍어보고 싶은데 찍을 방법이 없네요?
 
 
 이럴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오는게 짱이죠. 이런식으로 ID홀더와 키클립, 펜루프등이 있어서 편리하게 액세서리들을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노트북을 넣는 만큼 편리하게 가방을 열고 닫을 수 있게 설계를 해 놨습니다. 타거스 로고가 있는 금속재질의 지퍼가 눈에 띄네요.
 
 보다 보니 조금은 신기한 마크가 보입니다. 적색의 헤드폰이 하나 세겨져 있네요?
 
 
내부를 열어 봅니다. 타거스라고 써 있는 주머니 같은게 하나 달려 있습니다. 이건 어디다 쓰는 물건인고...
 
 
이렇게 휴대폰이나 MP3 플레이어를 넣고 이어폰은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설계를 해 놨네요. 사실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조금 걸리적 거리기도 하는데 이렇게 가방에 넣고 줄만 빼서 들을 수 있다고 하니 신기하네요.
 
 어깨끈에도 휴대폰이나 디지탈카메라같은 소형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전용포켓을 제공하고 있군요.
 
 
노트북은 최대 15.6인치 노트북을 넣는 것이 가능합니다. 노트북을 보호할 수 있도록 천들이 상당히 두껍게 되어있는게 인상 깊었습니다. 저란 남자 노트북 처음 가져보고 노트북 가방도 처음 살펴보는 남자...
 
 
 제 맥북 프로 레티나는 13인치라서 그런지 조금 헐렁한 느낌이네요. 저는 백팩보다는 메신저백이 필요할 듯 보입니다.
 
 
하지만 이 타거스 노트북 백팩은 수납공간이 많아서 노트북을 넣고도 책이나 서류등을 넣을 수납공간이 완전 많다는거~ 어제는 노트북 넣고 이곳에 카메라도 넣고 다녔어요 요 ㅎㅎ 행사에서 이거 제가 매고 있는거 자주 보실지도 모릅니다.
 
 
양사이드에는 그물망 포켓이 있어서 물병이나 우산등을 쉽고 빠르게 수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어께끈에 달린 소형 기기용 포켓은 스마트폰이 들어가기에는 조금 작아보이는데 아이폰은 잘 들어가겠네요.
 
 
제품에 끈이 상당히 많은 편 인데 말이죠. 이곳의 끈은 어께끈 길이를 조절하기 위한 끈이지만 다른 곳에 달린 끈들은 안쪽의 물건이 흔들리지 않게 가방을 꽉 잡아주는 그런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물건이 조금 들어갔을때는 외부의 끈들을 조이면 안쪽의 물건들이 흔들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몸과 닿는쪽은 모두 매쉬원단을 사용해서 통기가 잘 되어서 어깨와 등에 땀이 차지 않게 설계가 되어 있다고 하며 상당히 푹신푹신 하다고 해야하나요? 등에 오래 닿아도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이런데도 누르면 푹신 푹신 푹푹 들어가서 아주 좋네요. 노트북 가방이지만 아이들이 매고 다녀도 괜찮을 듯... (실제로 저희집은 준혁학생이 학교가방으로 사용중이에요 ㅎㅎ)
 
 
TSB227AP는 인체공학적인 패딩 숄더 스트랩을 달고 있어서 오랫동안 배낭을 메어도 어깨가 아프지 않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어깨쪽은 대충 봐도 힘이 잘 분산 되계 만들어진게 보입니다. 제가 어렸을때 매고 다니던 백팩들과는 천지 차이네요.
 
 
또한 배낭 미착용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게 이렇게 손잡이 처럼 처리가 되어 있는 것도 눈에 띕니다.
 
 
가방 바닥면은 방수소재로 만들어져 하단에서 습기가 올라오는 것을 막았으며 하단의 지퍼를 열면 방수용 커버가 짠하고 나타납니다. 카메라 노트북 가방이라면 날씨가 안 좋을때 소중한 내 노트북과 카메라를 보호해주는 이런 방수용 커버가 필수라고 생각 됩니다.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하나라고 고민 하고있습니다. 일단 책장에도 세워보고...
 
 
요즘 열심 다이어트 중인 준혁학생이 줄넘기를 하고 들어 왔길래 냅다 등에 매게 하고 찍어 봅니다. 위에서도 잠시 말씀 드렸지만 얘는 준혁학생이 학교 갈때 쓰고 있어요.
 
 
어른용 15.6인치 가방이라 우리 준혁학생한테는 조금 큰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노트북용 백팩이라면 이정도 크기는 되어야 하는 것 같아요. 이정도 크기가 아니라면 차라리 메신저백을 매고 다니죠 
 
 
비가 오면 하단에서 방수커버를 꺼내서 이렇게 착~하고 덮어주면 된다는 그런 이야기. 우리 노트북은 우리가 지켜야죠~ ㅎㅎ
 
 
노트북 백팩 타거스 레볼루션 엘레멘츠 TSB227AP 제품은!!
 
 15.6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며 노트북 수납공간에는 두껍고 푹신한 소재를 사용해서 노트북 보호를 하고 있어 신뢰가 생기며 서류,책같은 것들도 쉽게 수납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전면부에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 있어서 액세서리 별로 수납을 하면 찾을때 헤매지 않고 액세서리끼리 서로 기스가 나는 것을 막아줘서 상당히 좋더군요.
 
 등쪽은 매쉬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땀이 차지 않게 되어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무게를 분산시켜줘서 장시간 착용을 해도 등이 편안하다고 합니다. 비나 눈이 올때 내용물을 보호하기 위한 방수커버가 달려 있는 것도 상당히 맘에 들고요. 다양하면서도 안전한 노트북 백팩을 찾으셨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