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닷컴', 바로결제 가능 업소의 모든 배달 음식 가능

▲ 배달의민족 PC버전 '배민닷컴'

[아이티데일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배달의민족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를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배민닷컴’을 오픈했다.

배민닷컴에서는 배달의민족에 등록 된 바로결제 가능 업소의 모든 배달 음식을 온라인 바로결제로 주문할 수 있다.
 
특히, 바로결제로 첫 주문시 2000원을 할인 해주는 쿠폰을 지급한다. 메뉴 선택 후 바로결제 과정에서 쿠폰코드명 ‘방가방가’를 입력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배민닷컴에 접속 하면 이용자의 장소가 자동으로 설정 되며 가까운 지역 업소들의 메뉴를 카테고리 별로 볼 수 있다. 또, 업소명 검색을 통해 선호하는 업소를 찾아 볼 수 있다.
 
배민닷컴에서도 배달의민족 앱 이용자들이 남긴 업체 리뷰를 확인할 수 있고, 직접 리뷰를 남길 수도 있다.
 
또, 주문 금액의 일정 부분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배달의민족 앱과 통합 관리된다.
 
한편, 우아한형제들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24일까지 저녁 7시에서 9시 사이에 배민닷컴 바로결제로 주문하면 요일별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야근족을 위한 저녁할인 이벤트’를 연다.
 
할인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가능하며 바로결제 과정에서 홈페이지에 안내된 요일별 쿠폰 코드명를 입력하면 된다.
 
김봉진 대표는 “배달의민족 PC버전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배달 주문 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며 “PC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