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도 알뜰폰 신규가입 및 기기변경, 번호이동 가능

▲ KCT의 알뜰폰 전용 온라인 쇼핑몰 '티플러스몰'
[아이티데일리] 태광그룹 계열사 한국케이블텔레콤(대표 신동경, 이하 KCT)은 알뜰폰 전용 온라인 쇼핑몰 ‘티플러스몰’을 2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알뜰폰 전용 온라인 쇼핑몰 티플러스몰의 오픈으로 온라인에서도 알뜰폰 신규가입 및 기기변경, 번호이동을 할 수 있게 됐다.

티플러스몰은 알뜰폰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간편한 가입절차 ▲쉽고 빠른 상품 및 요금제 검색 ▲알뜰폰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사용자 접근성 강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최신 ‘반응형 웹’ 등을 특징을 갖는다.

KCT는 티플러스몰 오픈을 기념해 티플러스 피처폰 3종(LG 와인샤베트, 팬택 브리즈, 삼성 미니멀 폴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멀티쿠커 외 5종의 사은품을 선택 증정하고,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 초저가 단말상품인 팬택 피쳐폰 “브리즈4”를 24개월 약정으로 월 496원(단말기 값)에 판매하고, 유심(USIM)상품 구매자에게는 ‘천사요금제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천사요금제 이벤트는 신규 및 번호이동 가입자 중 선착순 1004명에게 기본료 5,500원을 해지 전까지 1,004원에 제공한다.

한편, KCT는 인터넷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콜센터를 운영한다. 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전화상으로도 단말기 구매와 개통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