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태극기 배경화면’ 무료 선물 가능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는 삼일절을 맞아 ‘모바일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3월 1일까지 연다고 발표했다.

카카오는 이번 ‘모바일 태극기 달기’ 캠페인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스마트폰 배경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태극기 이미지를 친구에게 선물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스마트폰 태극기 배경이미지’를 선물하거나 내려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폰 바탕화면 · 잠금화면 · 채팅방 등 원하는 곳에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다.

카카오는 사용자들의 ‘모바일 태극기 달기’ 캠페인 참여를 도모하고자 카카오스토리 채널과 연계한 경품 이벤트도 연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에 태극기를 바탕화면으로 설정 후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전체 공개로 게시, ‘카카오선물하기’ 공식 카카오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 여부를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참가자 3명에게 삼성 갤럭시 노트3를 제공하며, 당첨 결과는 3월 6일 카카오톡을 통해 별도 안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카오는 이번 삼일절을 시작으로, 현충일, 광복절, 개천절 등 국경일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전 국민 모바일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