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프레스 코리아(지사장 이상엽 www.cypress.com)는 무선연결 전환을 쉽게 하기 위한 PRoC(Programmable Radio-on-a-Chip) 개발 키트 ‘CY3653’를 출시했다.
PRoC 개발 키트는 활용성이 큰 개발 보드, PRoC 모듈, LCD 모듈, 배선도, BOM, 소스 코드 및 유선에서 무선 솔루션으로의 원활한 전환을 기대하는 설계자들을 위한 문서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 개발 키트는 PRoC을 기반으로 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촉진하며, 제품 의 시장 출시 기간을 보다 빨리 달성할 수 있도록 해 준다. 고객들은 스몰 폼 팩터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프리젠터 툴, LCD 디스플레이, RC 토이 등을 위한 정밀 리모트 컨트롤을 포함한 무선 자동온도조절장치 등과 같은 싱글-칩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PRoC 개발 키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상엽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PRoC 개발 키트는 고객들에게 유선 제품의 코드를 없애기 위한 빠르고 편리한 방식을 위한 고품질 개발 툴을 제공하려는 싸이프레스의 전략을 강화하는 제품이다”라며 “이 개발 키트는 완전한 무선 2.4-GHz 솔루션 개발에 필요한 모든 리소스들을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jmk@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