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자사의 모바일 앱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 100% 당첨 제휴 이벤트를 연다고 6일 발표했다.

다음은 ‘마이원 모바일 월렛’이 주로 사용하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결해 카드 한 장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서 앱에 POP 티머니 카드를 등록하면 ‘스타벅스 모카 쿠폰’을 응모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마이원 모바일 월렛’을 다운받고 POP 티머니를 등록하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다음은 에뛰드하우스에서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 등록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뷰티포인트 1회 적립 시 3천원, 2회 적립 시 5천원의 에뛰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기존 적립률의 2배인 6%를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도 올해 11월까지 연다고 덧붙였다.

다음에 따르면, 현재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서 해피포인트 · CJ ONE · GS&POINT · CU포인트 · 뷰티포인트 · S-OIL · Oh! 포인트 · KFC · 교보문고 · 탐앤탐스 등의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고, 각 제휴사 멤버십의 혜택 · 적립내역 · 포인트 사용 · 쿠폰 · 공지사항 등을 모바일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