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내달 20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를 균일가에 판매하는 ‘1만1000원 득텍하라’ 기획전을 실시한다.

슈피겐SGP와 11번가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아이폰5s, G프로2, 넥서스5 등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기종의 케이스 9종을 균일가인 1만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제품에 따라 약 40~6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균일가 제품 외에도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의 케이스 및 액정보호필름, 강화유리 등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슈피겐SGP는 SNS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균일가 기획전에서 판매중인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선택하고 하단의 SNS 입력창에 제품명과 ‘득템하고 싶어요’를 함께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백팩, 스타일러스펜, 가죽스트랩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팀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케이스는 우수한 보호력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슈피겐SGP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파격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케이스를 구매하고 행운의 경품도 득템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