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시/완구/생활용품/패션상품 등 60여종 250여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상품 판매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는 4월 4일부터 20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오픈,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플레이 위드 카카오프렌즈’를 부제로 열리는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7개 캐릭터를 활용한 60여종 250가지 상품들을 판매한다. 캐릭터별 인형, 피규어 등 팬시 완구 제품들을 비롯해 스마트폰 케이스, 우산, 컵, 쿠션, 방석 등 각종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티셔츠, 양말, 모자, 액세서리 등 패션상품들도 구입할 수 있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프로도’와 닮은꼴 스타로 꼽히며 ‘카톡개’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는 배우 신성록의 팬 사인회를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팝업스토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00개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부채를 증정하고, 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스마트폰 이어캡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신촌 현대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및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카오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사업을 본격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 무역센터점에도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더 많은 업체들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상품을 제작·판매할 수 있도록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을 확대하고, 캐릭터상품 라인업을 넓혀 또 하나의 상생 모델로 키워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