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VOD 시청 고객 전원에게 닌텐도 3DS게임 아이템 ‘리자몽’ 증정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는 ‘포켓몬스터 특집관’을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올레tv는 ‘포켓몬 아일랜드 특집관’을 열어, 30편에 이르는 ‘포켓몬스터’ VOD를 무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1년 간 시청 가능한 극장판 패키지를 평소보다 70% 할인하고, TV 시리즈 90여 편은 100원에 서비스한다. TV 시리즈 ‘포켓몬스터 베스트 위시’ 1~2기를 비롯해 극장판 ‘백의 영웅’, ‘흑의 영웅’ 등 총 150여 편의 애니메이션 VOD를 내놓는다.

아울러 올레tv는 포켓몬코리아와 손잡고 이벤트를 열어, 특집관 내 ‘포켓몬스터’ VOD 시청 후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닌텐도 3DS게임 ‘포켓몬스터 X·Y’의 특별 포켓몬 ‘메가스톤을 지닌 리자몽’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포켓몬타운 2014 입장권’, ‘닌텐도 3DS용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X·Y’, ‘닌텐도 2DS 포켓몬스터 X·Y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올레tv모바일에서도 동시에 열린다.

한편, 올레tv는 내달 3~5일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포켓몬타운 2014’에 입점해 다양한 행사를 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