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이벤트 열어 유이 친필 사인 키보드, 영화 예매권 등 제공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자사 비디오 SNS ‘U+ShareLIVE’에 스타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 콘텐츠를 단독 제공하는 ‘스타 독점’ 서비스를 15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LGU+는 ‘U+ShareLIVE’의 ’스타 독점’ 서비스에서 애프터스쿨의 유이, 포미닛의 현아, 오렌지 캬라멜 등 매주 새로운 인기 스타의 단독 촬영 영상을 제공하고, 이를 친구들과 대화하며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LGU+는 이번 ‘스타 독점’ 서비스 출시를 기념, ‘스타 독점’ 메뉴에서 제공하는 ‘유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유이 애교 보실래요’ 편을 친구 1명 이상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유이 친필 사인 블루투스 키보드를 1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20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또한, ‘U+ShareLIVE’에 오는 30일 개봉예정인 영화 ‘역린’의 메이킹 필름을 독점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50장(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5월 6일까지 연다고 덧붙였다.

LGU+는 ‘U+ShareLIVE’가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U+Box’ 기반의 서비스로, 클라우드에 보관된 사진, 동영상 등 방대한 양의 정보 전송뿐 아니라 ‘U+Box’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프로야구 중계, 무료 VOD 등을 보면서 채팅도 할 수 있는 비디오 SNS라고 설명했다.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U+Box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