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월렛’ 통해 ‘배달통’ 할인쿠폰 및 멤버십서비스 이용 등 제휴 확대 예정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이하 LGU+)가 배달통(대표 김상훈)과 제휴, 배달 앱 ‘배달통’에서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나우(Paynow)’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발표했다.

LGU+는 페이나우(Paynow)가 ActiveX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결제 가능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로, 앱 설치 후 최초 1회만 결제정보를 등록한 이후에는 재입력할 필요 없이 간편 인증만으로 결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 결제방식과 달리 실제 카드번호가 아닌 가상의 암호화된 번호로 처리돼 보안성도 뛰어나다고 덧붙였다.

양사는 이번 서비스 제휴를 기념, ‘배달통’ 앱에서 ‘페이나우’ 서비스 가입 후 음식을 주문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배달음식 결제대금의 3,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LGU+는 향후 ‘스마트월렛’을 통해 ‘배달통’의 멤버십과 할인쿠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이통사와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U+스토어 등에서 ‘배달통’과 ‘페이나우’ 앱을 내려 받아 설치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