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선물 및 다양한 경품 제공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이하 LGU+)가 자사 IPTV 서비스 U+ TV G에서 애니메이션 ‘넛잡: 땅콩 도둑들(이하 넛잡)’과 ‘겨울왕국’ 평생 소장 VOD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발표했다.

LGU+는 국산 애니메이션인 ‘넛잡’이 친근한 캐릭터인 다람쥐가 땅콩을 훔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으로, 역대 한국 영화 중 미국에서 최대 흥행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넛잡’을 서비스 해지 시까지 평생 소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형 VOD로 제공하고, 5월 6일까지 이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놀이용 학습교구 ‘멕포머스 메가브레인’ 세트, 50명에게 유아용 가방, 20명에게 ‘넛잡’ 캐릭터 모자를 증정한다.

또한, LGU+는 역대 최고의 VOD 흥행을 기록한 ‘겨울왕국’의 우리말과 더빙 버전 패키지 VOD를 서비스 해지 시까지 평생 소장할 수 있는 소장용 VOD로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는 27일까지 소장용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100명에게 ‘겨울왕국’ 영어 만화책과 OST 및 머그컵을 제공하고, 1,000명을 추첨해 ‘겨울왕국’의 모든 캐릭터가 담긴 스페셜 에디션 포스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5월 31일까지 tv G 14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사 모바일 IPTV인 U+HDTV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