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액상품 보유 고객 대상 이용기간 2일 연장

 
[아이티데일리] 음원사이트 멜론은 지난 22일 오후 불특정 이용고객에게 발생한 서비스 오류로 인해 모든 고객들이 불편을 겪은 점에 대해 사과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멜론 이제욱 사업본부장은 “멜론을 믿고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시스템 장애로 큰 불편을 준 점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하며, 향후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멜론은 불편을 겪은 이용 고객을 위해 보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멜론정액상품(자동결제 및 티켓)을 보유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며, 상품의 이용기간을 2일 연장한다.

또한, 지난 22일이 상품 이용 마지막 날이었던 고객에게는 멜론 캐쉬 1천원을 적립해준다. 연장 적용 시점은 23일~24일이며, 멜론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멜론이용내역에서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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