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액상품 보유 고객 대상 이용기간 2일 연장
멜론 이제욱 사업본부장은 “멜론을 믿고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시스템 장애로 큰 불편을 준 점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하며, 향후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멜론은 불편을 겪은 이용 고객을 위해 보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멜론정액상품(자동결제 및 티켓)을 보유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며, 상품의 이용기간을 2일 연장한다.
또한, 지난 22일이 상품 이용 마지막 날이었던 고객에게는 멜론 캐쉬 1천원을 적립해준다. 연장 적용 시점은 23일~24일이며, 멜론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멜론이용내역에서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팽동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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