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서식 사이트 비즈폼으로 알려진 주식회사 인비닷컴은 노무 법인 아산과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인비닷컴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노무 법인 아산과 노무사 그룹 자문 협조로 온라인 문서 서식 사이트 비즈폼의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노무 컨설팅에 대한 온라인 서비스 개발과 운영,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협조할 계획이다.

양사는 비즈폼 고객을 시작으로 노무컨설팅은 물론 다음 달 13일 잠실 교통회관에서, 14일 부산 상공 회의소에서 약 4시간 동안 세무-노무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비즈폼은 온라인 콘텐츠 사이트로 현재 약 620만 명의 회원과 40만 종 이상의 업무용 문서 서식으로 업종과 전문분야별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 그룹과 공동 사업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이선규 인비닷컴 대표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세무, 노무 등 경영 전반에 걸친 분야별 전문가의 교육, 컨설팅 체계를 비즈니스 서식 사이트 최초로 수립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세미나 관련 사항은 비즈폼 홈페이지(www.bizforms.co.kr) 혹은 전화(1588-844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