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레고 장난감 등 경품 제공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어린이날 선물 대축제’를 연다고 29일 발표했다.

최근 애니메이션 영화 ‘레고 더 무비’를 무한 시청 가능한 클라우드DVD로 출시한 올레tv는 5월 14일까지 타이틀 구매자 55명을 추첨해 레고 캐릭터 티셔츠와 스티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조립식 레고 장난감 ‘글라이더 탈출작전’, ‘에밋 구출작전’ 등을 총 500명에게 증정하며, 같은 기간 이 작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레고 6종 ‘마그넷(자석 스티커 액세서리)’을 제공한다.

아울러,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VOD를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13만원 상당의 ‘돌글드르 전투’ 등 조립식 ‘레고 호빗 시리즈’ 장난감을 추첨 제공하는 행사도 5월 13일까지 연다고 덧붙였다. 서울시 ‘타요 버스’의 원작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신작 VOD 구매자 200명에게 오는 30일까지 ‘타요 버스’ 장난감을 선물로 주는 행사도 함께 연다.

이와 함께, 5월 7일까지 만화영화 ‘또봇 14기’, ‘쥬쥬 5기’를 클라우드DVD로 출시하고, 신작완구 ‘에볼루션 X또봇’, ‘에볼루션 Y 또봇’과 ‘쥬쥬 비밀의 화장대’ 등을 총 44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애니메이션 ‘바비 2기’와 ‘폴리포켓 2기’ 클라우드DVD 구매자 200명에게는 ‘바비 인형세트’와 ‘폴리포켓 케이팝스타 플레이 세트’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