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듀얼샷 모드·앱 절전 옵션’ 등 신규 기능 지원…사후지원 지속 추진

 

팬택(대표 이준우)은 자사의 스마트폰 ‘베가 LTE-A’의 운영체제를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 ‘킷캣 4.4.2’로 업그레이드한다.

이번 킷캣 업그레이드로 베가 LTE-A 사용자들은 더 빠르고 편리해진 환경과 최신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는 양방향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 듀얼샷 모드’와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해주는 ‘앱 절전 옵션’이 신규로 지원된다.

이와 함께 베가 시크릿 시리즈에 탑재된 보안 기능들도 지원된다.

애플리케이션을 숨기는 ‘시크릿 모드’만 지원됐던 기존과 달리 중요한 금융정보나 사생활이 담긴 사진, 동영상을 숨길 수 있는 ‘시크릿 박스’, 특정 연락처와의 통화나 메시지 내역을 숨길 수 있는 ‘시크릿 전화부’가 추가된다.

또 화면을 분할해 2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멀티 윈도우 기능’, 전화 수신 또는 애플리케이션의 알림을 차단해주는 ‘알림 차단 모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팬택은 이번 베가 LTE-A 외에 ‘베가 시크릿 노트’, ‘베가 아이언, ‘베가 넘버6’ 등 스마트폰에도 순차적으로 킷캣 운영체제를 적용할 예정이다.

한편, 팬택은 베가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운영체제 업그레이드와 ‘베가 기프트 팩’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