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홈플러스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구입 가능

 
[아이티데일리] 음원사이트 몽키3뮤직은 무한음악감상 및 다운로드를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 기프트카드를 전국 홈플러스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400여 개 매장에 출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홈플러스 기프트카드는 고객이 계산대에서 결제할 때 카드가 활성화되는 POSA(Point Of Sales Activated) 방식으로, 다양한 기프트카드가 실물 카드 형태로 제작/진열된다.

몽키3뮤직은 홈플러스 기프트카드에 외식브랜드와 문화/레저, 인터넷/스마트폰 분야 등 다양한 브랜드가 기존 입점해 있으나, 음악콘텐츠 분야에서는 자사가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몽키3뮤직은 이번 기프트카드가 3개월간 무한음악감상과 월 100곡씩 음원(DRM)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상품이며, 정가에서 30% 할인된 15,000원에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기프트카드 앞면에는 몽키3뮤직의 홍보모델 김우빈의 사진이 들어가 있으며, 몽키3뮤직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로그인 후 뒷면에 적힌 PIN번호를 등록하면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몽키3뮤직 관계자는 “친구, 가족들에게 선물을 많이 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며, “무엇보다 음원사이트 업계 최초로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입점한 것에 큰 의의를 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