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그녀’, ‘어바웃 타임’ 등 인기 영화 및 ‘겨울왕국’ 등 어린이 영화 30여 편 대상

 
[아이티데일리] KT미디어허브(대표 김주성)의 모바일TV서비스 올레tv모바일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영화 구매 시 결제비용 전액을 포인트로 환급하는 ‘영화 1+1 제공’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발표했다.

올레tv모바일은 최신 한국영화와 외화, 애니메이션 등 30여 편에 이르는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번 포인트백(point-ba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일에는 ‘수상한 그녀’, ‘변호인’, ‘남자가 사랑할 때’, ‘어바웃 타임’ 등 최신 영화 구매자 전원에게 결제액의 10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한, 연휴기간을 자녀와 함께 보내는 이용자를 위해 ‘어린이 영화 1+1’ 이벤트도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연다고 설명했다. ‘겨울왕국’, ‘넛잡: 땅콩 도둑들’, ‘뽀로로 극장판:슈퍼썰매 대모험’, ‘슈퍼배드2’ 등 어린이 영화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만큼 포인트가 적립된다.

아울러, 오는 6일까지 ‘화려한 외출’, ‘맛’, ‘가자! 장미여관으로’ 등 성인영화를 구매하면 결제액의 100%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포인트는 연휴 이후인 8일부터 일괄 지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