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의 새 광고송 및 광고 메이킹 영상 공유 이벤트도 열어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이하 LGU+)는 ‘U+ShareLIVE’에서 생중계되는 2014 프로야구 경기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후쿠오카 야구 여행상품권(동반2인)’, ‘국내 프로야구 9개 구단 유니폼’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연다고 발표했다.

LGU+는 ‘U+ShareLIVE’가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U+Box’ 기반의 서비스로, 클라우드에 보관된 사진, 동영상 등 방대한 양의 정보 전송을 비롯해 ‘U+Box’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스포츠 중계, 무료 VOD 등을 보면서 채팅도 할 수 있는 비디오 SNS라고 설명했다.

LGU+는 프로야구 생중계 영상을 친구 2명 이상에게 공유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일본 프로야구에 진출한 이대호 선수와 오승환 선수의 맞대결 경기(5월 23일)를 현지에서 관람할 수 있는 ‘후쿠오카 야구 여행상품권(동반 2인)’을 제공하고, 총 100명에게 한국 프로야구 9개 구단 유니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드래곤의 새로운 광고송 ‘Follow me Song’과 광고 메이킹 영상을 ‘U+ShareLIVE’에서 8일 첫 공개, 이를 친구와 공유하는 고객을 추첨해 펜션 이용권을 1명에게, 외식 상품권을 1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21일까지 연다고 덧붙였다.

LG유플러스 SNS사업팀 이광재 팀장은 “U+ShareLIVE 이용 고객들이 프로야구 생중계와 최신 광고 메이킹 영상 등 영상 콘텐츠를 서로 공유하며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공유 서비스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U+ShareLIVE’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U+Box’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서 U+Box 최신 버전 앱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