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라 i500은 계속 데이터가 증가하는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환경에서 데이터를 더 빠르고 간편하며 믿을 수 있도록 보호해 주는 인텔리전트 라이브러리이다. 스칼라 i500은 모듈 방식에 일체형 로봇 (Continuous Robotics)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확장성과 함께 뛰어난 성능 및 신뢰성을 제공한다.

완벽한 통합관리형 제품
ADIC가 제공하는 iPlatform 아키텍처와 내장된 iLayer 관리 방식은 백업 작업을 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줄 뿐 아니라 백업의 모든 과정을 사용자가 통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스칼라i500은 서버급 메인 컨트롤러, 분산형 컨트롤 프로세서, 지능형 I/O 시스템, 내장된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기능들을 탑재했다. 최첨단 아키텍처를 채택함으로써 라이브러리 외부에 별도의 컨트롤 소프트웨어나 서버를 설치할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더 간단하면서도 효율적으로 백업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ADIC의 iLayer 관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iLayer는 네이티브 파티셔닝, 혼합 미디어 지원, 드라이브 핫 스왑, 펌웨어 관리, 원격에서도 가능한 사전 모니터링, 지능형 진단 기능, 제품 구성 보호 등 다양한 기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른 장비의 SRM 툴을 직접 지원한다. 통합 소프트웨어 접근방식의 iLayer로 스칼라i500은 향후 새로운 기능을 손쉽게 추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장기간에 걸쳐 고객의 투자를 보호해 준다.

일체형 로봇 설계로
간편하면서도 자유로운 확장
스칼라 i500은 자유롭게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모듈러 방식을 채택하여 빠르고도 간편한 확장이 가능하다.
연속해서 확장이 가능한 일체형 로봇 시스템은 성능, 신뢰성 및 제품 가치를 극대화 해준다. 따라서 사용자 데이터가 증가할 경우 라이브러리를 간편하게 확장하면서도 단일 라이브러리의 단순화된 운영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스칼라 i500은 미리 구성된 세 종류의 기본 시스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추가 용량이 필요하게 되면 사용자는 확장 모듈을 추가하여 기본 시스템의 위 또는 아래에 설치할 수 있다. 라이브러리의 모든 미디어와 드라이브는 일체형 (Continuous) 로봇 시스템이 관리하게 되므로 더욱 간편한 운영과 함께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동시에 확보하게 된다.
이러한 획기적인 성능을 위해 패쓰쓰루 포트, 엘리베이터, 혹은 복잡한 테이프 전달 시스템은 전혀 사용되지 않았다. 자동으로 정렬되는 확장 모듈을 통해 별도의 하드웨어의 추가 없이도 하나의 랙 마운트 프레임으로 전체 라이브러리를 구성할 수 있다.

자유로운 구성 옵션
스칼라 i500은 미드레인지 백업 요구사항을 포괄적으로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백업 환경에 필요한 정확한 규모의 시스템을 구성한 후 차후에 추가 요구사항이 발생하면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다.
세 종류로 제공되는 기본 시스템중 하나를 선택해서 도입한 후 더 많은 저장공간이 필요하게 될 때 확장 모듈을 증설하는 방식이다. 슬롯의 확장은 매우 간단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
단일 랙 마운트 프레임으로 전체 라이브러리를 지원하며, 확장 모듈은 별도의 도구 없이 그저 밀어 넣기만 하면 된다.

ADIC 스칼라 i500의 유연한 확장성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