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아이패드 미니용 키보드 및 커버 판매, 액정보호필름 등 사은품 증정

 

[아이티데일리]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내달 8일까지 오픈마켓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모바일 주변기기 제품을 정가대비 최대 44%까지 할인판매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로지텍 스마트한 모바일 액세서리 모음전'을 진행한다.

이번 로지텍 스마트한 모바일 액세서리 모음전은 G마켓, 옥션, 11번가, GS 샵에서 진행되고,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용 키보드 및 커버제품과 아이폰용 모바일 게이밍 컨트롤러가 할인 판매된다.

또 아이패드 미니용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와 G550 파워쉘 구매고객에게는 각 기기에 맞는 랩솔 필름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아이패드 에어용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는 폴리오 타입의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양면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빠르고 편안한 타이핑을 위해 일반 키보드와 같은 키 사이즈로 제작된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는 두 가지 거치 모드를 제공한다.

듀얼 뷰 스탠드 모드를 통해 타이핑 시에는 수직 모드로, 콘텐츠 감상 시에는 수평 모드로 아이패드 에어를 거치할 수 있고, 시큐어락 시스템을 통해 폴리오를 아이패드 에어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USB를 통해 충전이 가능하며 완충 상태에서 최대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