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A 네트워크 및 최상의 멀티미디어 환경 제공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3일 7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W’를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했다.

삼성 갤럭시 W는 16:9 화면비에 99.6mm 가로사이즈로 한 손에 편안하게 쥘 수 있고, 한 손에 들어오는 최대화면 크기인 178mm HD TFT 디스플레이로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돼 소비자의 보는 즐거움을 높였다.
 
갤럭시 W는 와이드 화면을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가로 모드’와 ‘분할 화면’을 지원한다. 가로 모드 홈스크린은 영상을 보거나 게임을 하던 중 다른 작업으로 전환할 때 일반 스마트폰처럼 제품을 세로로 돌려서 볼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분할 화면은 이메일, 메시지, 주소록, S플래너, 갤러리 등의 기능을 사용할 때 화면을 두 개로 분할해 보여 준다.
 
또 갤럭시 W는 멀티 윈도우와 팝업 플레이로 대화면을 활용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강화했다. 멀티 윈도우'는 서로 다른 두 개의 앱을 한 화면에 나눠 동시에 실행시키는 기능으로 팝업 플레이를 이용하면 메시지 작성 및 인터넷 검색 중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갤럭시 W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플랫폼에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5GB 램, 3200mAh 배터리를 채용했다.

삼성 갤럭시 W는 블랙, 화이트,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블랙 색상을 시장에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7형 크기의 대화면과 LTE-A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갤럭시 W는 최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필요로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큰 화면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으로 대화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