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카드 사용 금액 100만원 이상이면 월 3만원 통신요금 할인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우리카드(사장 강원)와 제휴, 소호(SOHO) 고객 대상으로 매월 최대 3만원의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올레(olleh) CEO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T는 ‘올레 CEO 우리카드’가 전월 카드 사용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월 3만원, 5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이면 월 1만원의 한도 내에서 통신요금 할인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신용카드에 올레 인터넷 또는 올레 모바일의 이용요금을 자동이체 등록해놓으면 매월 통신비 청구금액에서 할인된다. 카드 발급은 자영업자나 가맹점주, 개인사업자들이 본인 명의로 개설해야 하며, 사업자등록증 등 자격증명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또한, ‘올레 CEO 우리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IC카드 리더기를 무료 제공하고, 애플리케이션 기반 결제솔루션(월 3천원)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 20%, 영화관 3천원,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아웃백/베니건스/TGIF 10% 등의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강이환 상무는 “소호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유무선 통신비 할인과 다양한 생활 서비스 혜택을 드리는 ‘olleh CEO 우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안전한 카드 결제를 위해 스마트폰 기반의 IC 카드결제 솔루션도 함께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 혜택을 지속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