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최근 400만 화소급 디지털 카메라 'HP 포토스마트 R607'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3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빨간 눈 보정, 이미지 어드바이저, 어탭티브 라이팅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지원한다. HP 포토스마트 R607은 2.8cm의 초박형 두께에 9cm의 초소형크기로, 앞서 출시된 R707 카메라보다 더 작아졌다.
최고 410만 화소와 광학 3배줌, 디지털 7배줌을 지원한다. 전문가급 기능이 자동으로 지원되는 HP 리얼 라이프 기술을 사용해 누구나 쉽게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HP 포토스마트 R607은 사진뿐만 아니라 찍고 공유하고 뽑고 즐기는 재미가 있다. 핏브리지 지원으로 PC없이 포토프린터와 편리하게 공유하거나 인쇄할 수 있다. HP 즉석 공유 기술로 클릭 한번이면 이메일, 온라인 인화 사이트 등 최대 34곳까지 설정해 손쉽게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다. 32MB 내장 메모리로 메모리 카드 없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이기붕 부사장은 "최근 컴팩트형 디자인에 편리한 기능으로 얼리 어댑터 사이에 큰 인기를 얻었던 포토스마트 R707을 시작으로, 신제품 R607 역시 크기는 더욱 줄이고 강력한 기능을 모두 갖췄다"며 "HP는 디지털 카메라뿐만 아니라 디지털 사진과 관련된 토털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