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볼과 마이틴에서도 ‘소녀나라’ 콘텐츠 제휴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온라인 쇼핑몰 ‘소녀나라’ 제휴 홈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다음은 ‘소녀나라’가 10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온라인 쇼핑몰로, 현재 다음 스토리볼과 마이틴 서비스에서 패션코디법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소녀나라’ 홈팩은 여름 화보 테마, SNS, 뮤직, 웹툰, 동영상, 카메라 등 청소년들이 주로 사용하는 앱으로 구성됐다. ‘소녀나라’ 카카오스토리, 커뮤니티 링크 등도 포함돼 새로운 소식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했다.

다음과 ‘소녀나라’는 홈팩 출시를 기념, ‘소녀나라’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도 연다고 알렸다. ‘소녀나라’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후 ‘소녀나라’ ID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 가운데 90명을 선정해 여름용 트레이닝복 세트, 네온 방수팩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다음 버즈KR 김미연 프로젝트 매니저는 “다음 버즈런처가 10대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소호쇼핑몰과 함께 스마트폰 테마를 공동 제작하는 것은 ‘소녀나라’가 처음”이라며, “패션과 사진에 관심이 많은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화보컷 느낌의 퀄리티 높은 테마를 제공하는 등 10대가 좋아할 수 있는 홈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오픈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