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설농탕이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여름나기 보양음식 나눔’ 행사를 오는 23일 관악노인복지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되는 설렁탕은 무더위에 지쳐 기력을 잃은 어르신을 위해 신선설렁탕에서 500인분을 관악노인복지관 인근에 살고 있는 어르신을 직접 찾아 뵙고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는 서대문노인복지관에 설렁탕 550인분을 전달한 바 있다.

아울러 이번 여름나기 보양음식 나눔 행사화 함께 지난 27일 ‘독거노인사랑잇기 제8차 협약’의 ‘착한바람’ 캠페인 일환으로 선풍기 100대를 지원하는 나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신선설농탕에서 추진하는 10대 사회공헌 활동 중 ‘사랑의 밥차 - 무료급식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신선설렁탕의 대표적인 봉사활동’, ‘사랑의 모금함 - 매장에서 모아진 고객들의 정성과 커피 자판기의 판매 금액을 전달하는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또한 신선설렁탕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해 매월 20여개 점포 인근에 살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200인분의 설렁탕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신선설농탕 오청 대표는 “급속화되는 고령화 사회에 관심과 소통이 필요한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선설농탕은 보건복지부 주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주관의 ‘제6차 독거노인 사랑잇기 협약식’부터 후원사로서 꾸준히 참여해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난 27일에는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8차 독거노인 사랑잇기 협약식’ 및 ‘착한바람 후원 전달식’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