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9
주요뉴스
뉴스홈 > 모바일
에이디벤처스, ‘메디벤처스’로 사명 변경메디컬 영역에 집중하기 위해 ‘에이디벤처스’에서 ‘메디벤처스’로 사명 변경

   
 
[아이티데일리] 메디컬 앱 ‘메디라떼’를 운영하고 있는 앱 개발사 에이디벤처스(대표 이희용, 황진욱)가 ‘메디벤처스)’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디벤처스는 다양한 영역의 앱을 개발하는 개발사로 사업을 시작했지만 메디컬 영역의 전문성을 높이고, 향후 메디컬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해 새롭게 출발하게 됐다.

에이디벤처스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메디컬 서비스에 더욱 집중하고, 사업을 고도화함으로써 건강정보, 의료관광, 메디컬 빅데이터, 실버영역 등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사명 변경은 메디컬 데이터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플랫폼을 통해, 사람과 최적의 의료정보를 연결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또한, 메디벤처스는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새로운 CI는 Medi의 ‘M’과 Ventures의 ‘V’를 결합해 바이탈 사인(Vital sign)으로 형상화 함으로써 메디벤처스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메디컬 시장에 새롭고 활기찬 기운을 불어 넣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메디벤처스는 메디컬 플랫폼 개발, 메디컬 마케팅, 메디컬 빅데이터 분석, 크리에이티브 & 글로벌 컨텐츠 생산 등 크게 4개의 사업군으로 운영되며, 기존에 운영 중이던 병원정보 앱인 ‘메디라떼’, 온라인 건강 포털사이트 ‘비타민MD’ 는 지속적으로 서비스 된다.

기존 사업 외에 최근 시작된 해외 의료관광객을 위한 사업은 더욱 강화될 계획이다.

중국 의료관광객을 위해 메디라떼에 국가 설정 기능을 추가해 해당언어로 다양한 병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중국 현지에서 트래픽이 높은 파트너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국 관광객에게 올바른 병원 정보를 전달해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의료관광 사업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메디벤처스 황진욱 대표는 “에이디벤처스에서 진행해 온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 메디컬 서비스를 집중 진행함으로써 사업 영역을 전문화하기 위해 사명 변경과 함께 신규 CI 런칭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사명 변경을 기점으로 향후에는 메디컬 빅데이터, 의료관광, 실버영역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컬 전문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