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시대를 넘어 바야흐로 글램핑의 시대가 도래했다. 특히 서울 근교에서 즐길 수 있는 글램핑 명소들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데, 이와 관련 가평의 ‘클럽노블픽’은 오는 8월 30일 그랜드오픈을 준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럭셔리 웨스턴 글램핑 문화를 선도하는 피크닉 리조트 ‘클럽노블픽’은 8월 30일 그랜드 오픈에 앞서 지난 7월 29일(화)부터 8월 14일(목)까지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예약을 하는 고객에 한해 체크인 시 ‘클럽노블픽’에서만 맛볼 수 있는 웰컴드링크 제공 및 추첨을 통해 2인실 무료 숙박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0일(토) 체크인부터 적용된다.

클럽노블픽은 웨스턴 글램핑 리조트의 컨셉을 도입, 응용, 재해석하여 고객의 동선까지 고려한 공간으로 설계되었으며, 럭셔리한 공간에서 즐기는 진정한 휴식처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클럽노블픽의 컨셉트.

서울근교 글램핑 명소로 오픈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클럽노블픽’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해 있어 2030세대에서 4050세대 등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발돋움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경기도 가평은 서울에서 1시간 남짓의 거리로 최근 경춘선 전철을 이용하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어 대표적인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휴양•레저•관광시설을 갖추고 있어 국내 여행객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객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