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PC 기반 영상 세대에 걸맞은 시청 환경 제공

▲ CJ헬로비전이 모바일-온라인영상서비스 지원 단말기인 '티빙스틱'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스마트폰·PC 기반 영상 서비스 ‘티빙’을 TV 등 대형 디스플레이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티빙스틱’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티빙스틱을 TV, 모니터, 프로젝터 등의 HDMI 단자에 꽂으면 대형 화면으로 티빙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설치 후 복잡한 설정이 필요 없어 IT 기기에 친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쉽게쓸 수 있다.

또한 티빙스틱은 티빙의 콘텐츠 뿐 아니라 스마트폰 안의 사진, 영상 및 스마트폰 화면 자체도 대형 화면으로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10cm의 길이, 46g의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다는 것 역시 특징이다.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통한 리모콘 기능도 제공한다.

김진석 CJ헬로비전 대표는 “티빙이 모바일, PC 기반의 영상 콘텐츠 수요에 부응하면서 기존 유료방송 플랫폼을 보조해온 것처럼, 티빙스틱 또한 나홀로 가구 등 새로운 시청 가구에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티빙스틱을 TV의 HDMI 단자에 꽂는 모습

티빙스틱은 11일 오전 9시부터 G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9,900원(부가세 포함)이다.

한편, CJ헬로비전은 G마켓에서 티빙스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CJ E&M VOD 한달 이용권 및 방송·영화 콘텐츠 구매에 사용 가능한 4,000캐시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캡슐머신(3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