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와 KT(대표 이용경 www.kt.co.kr)는 최근 공동으로 네스팟용 스윙폰 ‘HP iPAQ rw610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오는 9월부터 출시되며, KT 네스팟과 KTF의 CDMA 1X EV-DO 데이터 통신 서비스를 동시에 지원한다. 음성통화와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및 부가 서비스를 장소와 시간에 제한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HP iPAQ rw 6100 시리즈는 KT 네스팟존에서 보다 경제적으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 화상 채팅과 통화를 이용할 수 있으며, 네스팟존 이외의 지역에서는 KTF의 CDMA 1X EV-DO 접속을 통해 무선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메가픽셀 CCD 카메라로 선명한 화상채팅과 사진, 동영상까지 촬영해 온라인 모블로그 사이트에 올릴 수 있다.
iPAQ U-Print 서비스로 외부에서 이동 중에도 무선으로 출력 또는 팩스 전송 및 동시에 이메일 발송도 가능하다.

HP PAQ rw6100 시리즈는 520MHz CPU를 탑재하고 있으며, MS 한글 윈도 CE 2003 SE를 채택하고 있다. 웹 페이지 내용이 화면 크기에 맞게 자동 조절되며 웹 검색이 한결 쉬워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