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의사소통, 구성원의 화합 창구 역할 기대

 
[아이티데일리] IT컨설팅 전문업체인 비투엔컨설팅(대표 조광원)은 IT와 컨설팅이라는 다소 딱딱한이미지를 벗어나 조직 구성원간의 화합과 밝은 분위기의 조직문화를 형성하고 고객과 더욱 친밀한 의사소통 및 IT컨설팅 노하우 공유를 위한 정보 제공 차원의 블로그(http://blog.b2en.com)를 오픈했다.

블로그 명칭은 ‘IT’s B2EN’으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와 관심 유도를 위해 사내 공모를 통해 결정했다. 블로그명의 IT’s는 ‘Information, Technology, Solution’의 알파벳 첫 자를 딴 것으로 블로그에는 정보(Information), 기술(Technology), 솔루션(Solution)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비투엔컨설팅의 생생한 소식들이 담기게 된다.

 

블로그는 기술영역과 회사 활동 2개 영역으로 구분돼 있다. 기술영역의 ‘ITist B2EN’ 카테고리에는 IT Insight, DB 이야기, 성능 가이드, 데이터 분석 등의 기술적인 노하우를 담고 있으며 회사 활동의 ‘굿모닝 비투엔’이란 카테고리에는 세미나 정보, 프로젝트 소식, 비투엔컨설팅 동정, DB관련 자격증 정보 등 비투엔컨설팅 임직원의 조직 내 일상적 활동을 담아내게 된다.

특히 비투엔컨설팅은 친숙한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킴과 동시에 올 해가 창립 10주년인 것을 자축하는 의미에서 모든 임직원들의 개인, 팀별 사진을 촬영 전문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등 여타 기업 블로그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기위해 각별히 신경을 썼다고 한다.

 

비투엔컨설팅 마케팅팀의 정광용 “이번에 개설된 블로그는 고객과 비투엔컨설팅에 관심있는 분들과 함께 IT에 대해 이야기하고 더불어 비투엔컨설팅의 Creative한 생각을 공유하는 열린 커뮤니케이션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