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피스 카드’, ‘슈퍼오토 카드’ 등 특별카드도 선보여

 
[아이티데일리]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가 듀엘엔터테인먼트(대표 전병조, 김불경)와 공동으로 프로야구 선수카드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이하 슈베카)’ 시즌2를 19일 출시했다.

‘슈베카’는 한국 프로야구 선수들의 경기 사진을 담은 오프라인 카드로,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선수협)의 라이선스 및 KBO 공식 기록통계업체 스포츠투아이의 기록이 반영됐다.

엔트리브는 이번 ‘슈베카’ 시즌2가 삼성 이승엽, 롯데 강민호, 넥센 강정호 등 시즌1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 126명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종류의 카드 디자인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정규시즌 중 선수들이 직접 입고 경기한 유니폼 조각이 들어있는 ‘슈퍼피스 카드’, 홀로 스티커에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슈퍼오토 카드’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슈퍼오토 카드’는 초회 판에 한해 제공되며, NC 이호준, 두산 홍성흔 등 총 54명의 프랜차이즈 선수로 구성됐다.

엔트리브는 ‘슈베카’ 시즌2 구입 시 실사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스페셜 아이템과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카드도 함께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야구카드 사업을 총괄하는 엔트리브소프트 사업본부 김용대 부장은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가 야구팬들에게 입소문이 퍼지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소장 가치를 높이기 위해 슈퍼피스 카드, 슈퍼오토 카드 등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고, 전체적으로 카드 디자인을 보완하는 작업을 했다.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엔트리브는 ‘슈베카’가 지난 5월 첫 출시 후 한 달 만에 30만 팩이 매진된 바 있다고 밝혔다. ‘슈베카’는 1팩당 1천원이며,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을 비롯해 전국의 홈플러스, 카드샵, 문구/완구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