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고객 대상, 동반자 1인 선정해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하성민, 이하 SKT)이 우수고객 초청 프로그램 ‘Table’의 첫 행사로 ‘Table 2014 - 미슐랭의 별을 맛보다’ 행사를 기획, 1일부터 참여 고객 응모를 받는다고 밝혔다.

SKT는 ‘미슐랭의 별을 맛보다’가 세계적인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서 ‘미슐랭 가이드’에서 선정한 해외 셰프 5인을 초청, 자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라고 설명했다. 초청된 고객은 부모님, 친구, 연인 중 1인을 동반해 미슐랭 셰프의 요리를 직접 시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 7일부터 10월 10일까지 4일간 워커힐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SKT는 워커힐호텔에 다섯 명의 미슐랭 셰프의 현지 레스토랑을 재현한 팝업 레스토랑을 설치, 응모기간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1,500명과 동반자 1,500명 등 총 3,000명을 초대할 계획이다.

T멤버십 가입 고객은 1일부터 ‘Table 2014’ 공식 홈페이지에서 행사에 응모할 수 있으며, 본인 및 동반자 1인을 지정해 신청하면 된다.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응모 기간 동안 고객들은 원하는 날짜 및 레스토랑(셰프)을 선택할 수 있다.

SKT는 이번 행사에 참가할 미슐랭 셰프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스웨덴을 대표하는 요리사들로 구성했다고 알렸다. 특히, 프랑스의 마크 베랏(Marc Veyrat)은 자신의 레스토랑 두 곳 모두가 미슐랭 3스타를 받은 셰프로 알려졌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최근 요리와 맛집에 대한 고객들의 지대한 관심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SK텔레콤의 고객들에게 소중한 사람과 미슐랭의 요리를 맛보며 추억으로 남을 만한 행복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KT는 ‘미슐랭의 별을 맛보다’를 시작으로 매년 가을 ‘Table’ 프로그램을 통해 자사 우수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겟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