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전용 스타일러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 등 4종 공개

[아이티데일리]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은 아이패드 및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을 위한 스타일러스 신제품 4종을 15일 공개했다.

와콤의 스타일러스 신제품은 ▲아이패드 전용 노트 필기 스타일러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2’ ▲터치스크린의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 솔로’와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 듀오’ 등 4종이다.

▲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은 아이패드에서 쓰는 노트 필기 전용 스타일러스로 1.9mm의 얇은 펜심을 탑재해 더욱 편리한 방법으로 노트 필기, 탐색, 스케치, 공유 기능 등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얇고 견고한 펜심과 함께 1024 단계의 압력감지 레벨을 지원하고, 블루투스 4.0 연결 시 팜 리젝션 기능을 지원해 정밀하고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한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은 블루투스 연결을 위해 필요한 배터리는 약 26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고, USB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은 와콤의 뱀부 페이퍼, 노트쉐프, 노트플러스, 인크레더블, 구글리더 등과 같은 노트 필기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은 실버, 그레이, 블루, 오렌지, 핑크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2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2는 창의적인 전문가를 위한 제품으로, 기존 고무 펜심이 아닌 더욱 얇아지고 견고한 타입의 펜심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는 아이패드에서 더욱 정교하고 세부적인 스케칭, 드로잉, 페인팅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2048단계의 압력감지 레벨을 하며, 알루미늄 재질 및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 소재로 더욱 향상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2는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기기에서 와콤 뱀부 페이퍼, 스케치스, 스케치북 프로 포 아이패드, 아트레이지,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오토데스크 잉크, 프로크리에이트와 같은 인기 창작 앱과 호환되며, 팜 리젝션 기능도 지원한다.
 

▲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 솔로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등 터치스크린이 탑재된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의 고무 펜심에서 탄소 섬유 펜심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탄소 섬유 펜심은 터치스크린 위에서 필기, 스케칭, 탐색 등을 할 때 매우 부드럽고 실제 펜 경험과 같은 느낌을 제공한다.

▲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 듀오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는 정전 방식의 터치스크린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 제품과 정전 방식의 터치스크린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터치펜과 아날로그 볼펜이 결합된 뱀부 스타일러스 듀오 등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