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마이크로소프트 오픈 소스 및 크로스 플랫폼 개발 전략 및 기술 트렌드 소개

 
[아이티데일리]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2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털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크로스 플랫폼 전략 및 최신 개발 동향을 소개하는 ’테크데이즈 코리아 2014(TechDays Korea 2014)’를 개최한다.

‘테크데이즈’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전세계에서 개최하는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로, 올해는 특히 개발자 출신의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 마이크로소프트 CEO가 취임 이후 최초로 방한해 직접 키노트를 맡을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오픈 소스와 크로스 플랫폼’을 주제로, 다양한 플랫폼과의 상호운용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크로스 플랫폼 기술과 개발자 생태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오픈소스 전략 및 사례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에반젤리스트가 전하는 크로스 플랫폼,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에 대한 최신 동향, 실 구축 사례, 개발 도구 및 개발 플랫폼 이야기와 더불어, ‘이제 개발자도 패러다임을 달리 하는 여러 언어를 자유롭게 구사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메시지의 ‘폴리글랏 프로그래밍’의 저자 임백준 씨의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오후에는 4개 트랙의 15개 세션을 통해 주제 별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타입 스크립트(TypeScript), ALM, .NET, 비주얼 스튜디오를 이용한 최적화 기법과 ALM 등 개발자들이 주목해야 할 플랫폼 및 개발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가 소개된다.

테크데이즈는 무료 세미나로, 참가는 사전등록을 한 1천명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