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13일부터 5일간 진행

 
[아이티데일리] 트루인포(대표 신수원)은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마이크로소프트(MS) 다이나믹스(Dynamics) CRM 관리운영자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지난 2년간 다이나믹스 CRM 무상교육을 진행해온 트루인포는 기존 교육과정을 이미 이수한 교육 수료자들로부터 좀 더 심화된 교육과정을 만들어 달라는 요구가 많아 이번에 해당 교육과정을 개설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CRM 관리운영자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시스템 사용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물론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메뉴를 익히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파트너사인 트루인포가 진행을 맡은 이번 교육에는 각 모듈별 전문 컨설턴트들이 참가하여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피교육자들이 미니프로젝트를 직접 구성해볼 수 있도록 실습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짜여 있다. 이를 통해 시스템 구축 및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수원 대표는 “콜센터, 서비스센터, 서비스 기사까지 아우르는 업무를 Microsoft Dynamics CRM 시스템으로 통합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암웨이의 전국 서비스망 구축 프로젝트를 최근 9월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밝히고 “이제는 Microsoft Dynamics CRM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가 한층 더 좋아졌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