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5
뉴스홈 > 종합/정책
SPSS코리아, 기업 시장 공략 강화
SPSS 잭 누난 CEO 첫 방한, "M&A 지속할 터"
"프레딕티브 애널리틱스(Predictive Analytics)로 기업시장을 공략하겠다." 최근 한국을 방문한 SPSS의 잭 누난(Jack Noonan) CEO는 "SPSS의 프레딕티브 애널리틱스는 통계 소프트웨어가 아니라, 데이터분석에 기반한 미래 예측 시스템을 구현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라며, 이를 앞세워 기업 시장의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특히 기업 시장의 공략 방안으로 그동안 SPSS의 성장을 이끌어온 M&A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혀 관심을 끌었다.
SPSS는 그동안 마켓 리서치 응용 소프트웨어인 'Quantime', 데이터마이닝 소프트웨어인 'ISL', 중견 시장을 위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인 'Show-Case', 웹 데이터 분석 애플리케이션인 'NetGenesis', 텍스트 마이닝 소프트웨어인 'LexiQuest'를 인수했다. 최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기업시장에서 비약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는 SPSS는 앞으로 한국 시장의 경우 컨설팅에서 솔루션까지 토탈 서비스를 앞세워 각 산업별 레퍼런스의 확보에 주력해 점차 시장을 확산한다는 전략이다. SPSS는 전세계적으로 전체 매출의 2/3를 기업시장에서 거두고 있으나 한국에서는 아직까지는 공공과 교육시장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주>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